피그마 낙원추방 안젤라와 옷 갈아입히기 로봇의 세계

다른 피그마 바디슈츠 계열 아가씨들끼리 바꿔보았습니다.



약간 뒷북성의 이야기, 굿스마의 5월 신작 중 하나인 피그마 낙원추방 안젤라 발자크을 지난 주에 받았습니다. 우로부치 씨 각본으로 재작년에 공개한 극장판도 쿠기밍 씨의 열연과 더불어 꽤 재밌게 봤고 특히 어둠의 세계에서는 saitom으로 유명한 만화가 사이토 마사츠구 씨가 그린 캐릭터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발매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아쉽게 굿스마 특전은 놓치고 아미아미에서 주문해서 다른 물건들과 함께 왔지요.






특유의 자신만만한 표즈. 뒤의 배경은 낙원추방 디자인아트워크 화집입니다.






트레이드마크인 엉덩이를 강조하는 뒷모습과 8비트 모드(?)도 함께. 원형사의 열정이 보입니다.






아쉽게도 굿스마 아한은 구하지 못하고 대신 트랜스포머 스페리온을 세워봤습니다. 어울릴까요….






앞서 나온 피그마 바디슈츠 계열?인 마브러브의 히로인들 카가미 스미카, 타카무라 유이 양들과의 단체샷입니다.







마지막은 제목대로 머리를 바꿔보았습니다. 공통규격이라 교체는 별문제없었는데, 위사강화복의 어깨 장식 탓도 있지만 팔 가동범위가 많이 좁아 안젤라 양 기본 포즈 잡아주기도 꽤 어렵더라구요. 참말로 4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피그마 소체의 발전이 느껴졌어요. 마 그래도 양쪽 다 나름 어울리며 그 신데마스짤처럼 안젤라만 여러개 사서 소체로 써볼까 하는 생각도 들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면 가격 대비로 무난하게 뽑은 것 같고 만족했습니당.


이하 뒷모습이 아름다운 그녀 피그마 낙원추방 안젤라에 대한 주저리~였습니다. 원작을 재밌게 보고 또 바디슈츠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리며 이왕 한정이라도 보안국 다른 아가씨들도 나와주면 안될까도 생각해보면서, 모든 분들에게 포스가 함께 하시기를.를.

덧글

  • 나이브스 2016/05/24 15:53 #

    역시 기술은 발전해 가는 군요.
  • 무지개빛 미카 2016/05/24 17:16 #

    마버러브 위사복이랑 비교해보니 안젤라 복장이 위사복의 신세대 버전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여신같은 바다표범 2016/05/27 11:47 #

    이것 반드시 사야되!!!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